본문 바로가기
Blog

감성 유튜브 영상편집자 에디톨로지입니다

by 라이터스하이 2022. 12. 23.

 

안녕하세요. 감성적이고 깔끔한 유튜브 영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에디톨로지입니다. 주로 기업영상, 유튜브 영상을 위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기업 영상으로는 삼성화재, 현대차증권 등을 작업했습니다. 그 외에 산업인력공단,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서울청년포털, 서울시 청년재단, 강원도립대, 강릉문화원, 가톨릭관동대, 콘텐츠기업지원센터 등의 공기업이나 정부기관의 영상을 편집하기도 했습니다. 

영상 편집을 하기 전에는 바이럴마케팅 일을 해왔는데요. 학원교육그룹에서 바이럴마케팅 본부장을 역임했었습니다. 작가 활동도 해온 적 있어서 텍스트, 영상, 사진 등의 편집을 줄곧 해왔었습니다. 

3년차에 접어드는 영상편집자 에디톨로지는 영상의 완급조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영상 플로우 자체가 굉장히 타이트한 리듬으로 가고있는 흐름입니다. 어떤 분들은 너무 빨라서 어지럽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느리고 빠르게 템포를 조절하며 편집을 이어나가는 것이 좋은 편집자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노래들은 모두 '밀당'이라는 지점이 있는데요. 영상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플로우와 흐름에 대해 생각하며 작업하는 것이 제 나름의 철학입니다.

유튜브 영상편집을 맡기고 싶은데 감성적인 편집을 원하시거나, 남들과 좀 다른 영상을 원하신다면 문의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유튜브, 기업홍보영상 등 영상편집 문의 : https://open.kakao.com/o/gGuJXd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