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넥뷰크 뷰티 크리에이터스, 우승자는 누구일까?

by 라이터스하이 2019. 6. 19.

 

유투브가 대세입니다. 유튜브라고 말하기도 하지만, 유투브에서 영어를 알려주는 분께서 본토 발음은 유투브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유투브라고 앞으로 말하기로 했습니다. 

 

 

잡설이 길었는데요. 넥뷰크는 방송과 유투브를 접목한 뷰티 맛집 리얼 뷰티 예능이라고 하는데요. 각자 분야에서 잠재력과 개성을 갖고 있는 7명의 뷰티 유투버들의 7객 컨텐츠 레이스입니다. 

MC는 한혜연이 맡았구요. 루나, 김호영(뮤지컬 배우), 오늘의 하늘, 헤이즐 등의 스페셜 MC도 함께 합니다.

 

 

그 외에 출연자로는 CLC의 장승연, KARD의 전소민, 모델 출신의 인플루언서분들, 이혜주, 박기람, 모델 리리영, 장읂홍과 양아름까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컨텐츠를 만들어내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주목을 받고 있는 도전자들을 조금 더 소개해 드리자면 이혜주씨가 있는데요. 인스타그램에서도 잘 알려진 핫한 인플루언서죠. 

 

 

그리고 KARD의 전소민. 데뷔부터 이슈를 몰고 다닌 그룹의 멤버인데요. 컬러렌즈 팁이라던지 아이돌의 브이로그 등을 보여주며 큰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자신만의 개성을 보여주면서 주목받고 있는 리리영입니다. 리한나 커버 메이크업, 미국 헤어스타일 등의 컨텐츠를 보여주고 있죠.

 

 

내로라하는 컨텐츠와 게스트들이 만들어가는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과연 누가 최종 우승자가 될런지, 궁금한데요. 아직 본적이 없으시다면 온스타일 유투브에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금요일 오후 5시 온스타일 유투브 최초 공개한다고 합니다. 방송은 금요일 밤 10시 10분 온스타일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