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Star & Issue

2016 아울페스티벌 저렴하게 즐기기!

by 라이터스하이 2016. 8. 29.


2016년 또 하나의 빅 페스티벌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로 아울 페스티벌인데요. 거두절미하고 라인업부터 말씀드립니다. 선우정아, 신세하, 원썬, DJ BAGAGEE VIPHEX13, DJ CONAN 등등. 여기까지만 해도 넘치는데 국내외 100팀 이상의 뮤지션들까지 등장한다고 합니다. 평소 DJ나 믹싱에 관심있으셨던 분들도 하우스를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이번 페스티벌의 테마는 바로 하우스 & 칠 이라고 하는군요. 컨셉 설명을 잠시 해드리자면 '자연 속에서 편하게 긴장을 풀고 음악을 듣는다'라는 뜻입니다. 10월 1일이 1년 남은 듯합니다. 무엇보다 남자분들이 집중하셔야 할 것 같은데요. 이 페스티벌은 20-30대 젊은 층을 집중 공략하는 파티이니만큼 남자분들은 제대로 안테나를 세우셔야 할 것 같죠?



아울 페스티벌은 전국체전을 앞두고 있는 아산의 관광객들에게 여러가지 볼거리를 준비한다고 발혓는데요. 기대되는 가면파티부터 시작해서 요가, 캠핑피크닉 등의 20개 이상 프로그램도 운영한다고 합니다. 거기에 중저가형의 음악축제이기에 가족단위로 참여해도 아주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2016 아울 페스티벌

날짜 : 10월 1일

장소 : 아산 신정호 야외음악당

테마 : 자연 속에서 편하게 음악을 듣는다는 뜻인 'Chill Out'

홈페이지 :  www.owlfestival.co.kr




아울 페스티벌은 충남, 아산, 충남문화산업진흥원이 공동 협약을 맺고 2016년 지역특화 컨텐츠 개발 지원 과제에 최종 선정 되었는데요. 아울 페스티벌을 만든 문화컨텐츠 기획사 자이엔트는 올해도 메인 프로덕션을 맡으면서 동양의 융복합 공연 컨텐츠를 선보인다고. 일단 다른 페스티벌보다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는 것, 무엇보다 티켓가격 역시 저렴하다는 것이 이 페스티벌의 장점이겠네요. ^^




티켓얘매는 두 번에 걸쳐 실시한다고 밝혔는데요. 1차 얼리버드 티켓은 잠시 후인 8시에 밀론에서 시작됩니다. 얼리버드를 꼭 잡으셔서 설레보시길 추천합니다! 2016 아울페스티벌, 렛 잇 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