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Star & Issue

포텐 검증, 소년24 라이브 무대 후기

by 라이터스하이 2016. 10. 31.


아이돌에 대한 기대치를 그리 높게 잡지 않는 편인데요. 워낙 많기도 하고, 그리 찾아서 듣는 편도 아닙니다. 아이돌 공연으로는 처음 소년24를 만나고 왔습니다.




AKB48의 한국판인가? 아이돌 그룹들도 이제 피튀기는 경쟁이 시작된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정도만 했었는데, 단점만 있는 건 아니라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소년 24 라이브 후기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소년 24는 현재 명동 메사 BOYS24 Hall에서 소년24 라이브를 진행 중인데요. 9월 22일 첫 공연을 시작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소년24 라이브의 티켓은 인터파크 콘서트 부분에서 일간과 주간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무엇보다 소년24의 5차 티켓 예매 랭킹은 메탈리카의 내한 공연을 이은 2위를 차지했는데요. 이문세, 이 적 등의 가수들의 콘서트와 함께 순위권에 오르면서 그들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11월 1일에는 킹키부츠와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김홍인, 김용현, 황인호, 이인표는 킹키부츠의 대표곡인 레이즈 유 업 안무 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번 공연에서 놀랐던 점이 두 가지가 있는데요. 아이돌이라고 하면 보통 노래 잘하는 멤버, 춤 잘추는 멤버 등. 잘하는 분야나 파트가 나눠져 있는 게 일반적인데 소년24는 전반적으로 모두 춤이나 노래 실력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관심을 끌었던 49명 중 28명을 선발하는 프로젝트라서 그런지 실력들이 모두 좋았습니다. 두 번째로 놀랐던 것이 생각보다 엄청난 인파였습니다. 이미 이른 시간부터 빈 자리 없이 관객들로 가득해 발디딜 틈이 없었다는 것입니다. 

수 많은 아이돌 그룹들 중에서도 잠재력으로 따지자면 소년 24의 무대는 기대를 갖게 만드는 공연이었습니다. 중국이나 일본 진출도 그리 멀지 않았다는 예상을 해보면서, 지켜봐야 할 그룹 중에 한 아이돌 그룹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