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Etc

포켓몬고버그, 알 9개 동시 부화하면?

by 라이터스하이 2017. 2. 23.

포켓몬고 버그 찾으시는 분들이 요즘 많네요. 포켓몬을 미리보는 중에 진화를 시키면알에서 과연 진화한 포켓몬이 나올까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한 번 실험을 진행해 봤습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1차 시도

부화 포켓몬 미리보기로 부화 지연과 날짜 순 정렬을 통한 포켓몬 미리보기. 곧 미뇽과 만타인, 글라이거, 뽀뽀라가 부화할 예정입니다.






이 중에 미뇽을 한번 진화시켜보겠습니다! 헌데 사탕은 소모하면서 진화가 되지 않네요. 에러와 함께 서버가 튕김.






포켓몬 미리보기를 통해 살펴보니 피콘과 미뇽 2, 뽀뽀라, 에버라스! 가 등장할 예정이네요.






이번에는 성공적으로 진화가 진행되었습니다!






포켓몬고버그를 알아보기 위해 알까기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예상대로 애버라스, 뽀뽀라, 미뇽이 차례로 등장합니다.






그런데 이 알은 아무리 클릭해도 묵묵부답입니다. 아마도 신룡인 듯한데, 부화 포켓몬 List에 신룡이 없어서 그런 듯 하네요!






결과 : 이런 극한 상황까지 와서 버그에 걸릴 일은 없지만 ㅎ 소소하게 버그 리포팅 해봅니다!


총 부화 포켓몬은 미뇽3, 뽀뽀라2, 피콘, 글라이거, 만타인, 애버라스입니다. 미뇽이 가장 많이 등장했네요! 오른쪽 컷은 곧 실험에 들어갈 아이들로 10km를 각각 채운 이브이 10개체입니다! 포켓몬고버그 포스팅이었습니다. Write by 쑤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