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Star & Issue

[시크릿카드] 핵 포텐 신인 K.A.R.D를 만나다!

by 라이터스하이 2017. 7. 7.


M2의 웹 예능 시크릿 카드에서 소개한 혼성그룹 K.A.R.D가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괴물신인이라 불리는 카드는 에피소드 공개 3회만에 유투브와 페이스북에서 누적 조회수 300만 뷰를 기록했습니다. 좋아요는 49만 건을 돌파했는데요. 




DSP 소속의 K.A.R.D는 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로 구성된 그룹입니다. 2월에 대표곡인 돈 리콜을 발매하면서 2300만 뷰 조회수를 기록하며 음악 팬들의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그런 그들이 7월 19일 데뷔를 앞두고 있는데요. 독특한 이력이 있다면 먼저 해외 활동을 시작했다는 점이죠. 이미 해외 팬은 어느정도 확보한 상황이며, 북미와 남미 투어 공연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일부에서는 카라의 뒤를 이울 DSP의 해외 저격 아이돌이라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커플댄스 느낌을 강조한 안무가 최고라고 합니다.




멤버 중 소민은 구하라를 닮았고, 제이셉은 클릭비의 김상혁을 닮았다는 게 증명된 바 있는 카드. 멤버들간의 캐미가 이 그룹의 장점 중 하나라고 합니다. 시크릿 카드에서는 그들만의 매력을 가감 없이 담아낸 리얼리티로 세계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는 평가.





KARD는 10일 네이버 V LIVE로 개인 생방송을 진행했는데요. 19일 첫 번째 미니앨범 올라올라(Hola Hole)로 정식 데뷔를 갖게 됩니다. 이와 함께 단체 티저도 공개 되었는데요. 첫 번째 티저에서는 푸른색 바다와 하늘을 배경으로 섹시한 매력을 담았다면, 두 번째 티저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프로젝트 곡인 오나나, 돈 리콜, 루머 등이 특히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41개국 해외차트 상위권에 랭크되었던 K.A.R.D. 때문인지 7월 19일 데뷔 쇼케이스를 기다리는 팬들이 많습니다. 해외 시장에서 검증된 DSP의 핵 포텐 신인 K.A.R.D의 검증무대가 기대됩니다. 마지막으로 K.A.R.D의 영상을 보시면서 마치겠습니다.




Ep.1_Hello




Ep.2_It's time to enjoy




Ep.3_The wildest moment




Ep.4_Santa Monica vibes




Ep.5_Toronto, let's get i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