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9 겟잇뷰티콘, 사전 등록으로 무료입장

by 라이터스하이 2019. 4. 19.

CJ ENM에서 대규모 뷰티 박람회인 겟잇뷰티콘을 여는데요. 5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 동안 강남구 코엑스 C홀에서 열립니다. 온스타일의 대표 뷰티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에서 따온 이름으로 소비자들과 셀리브리티, 뷰티 브랜드가 한데 어우러지는 행사입니다.

 

 

 

특히 올해는 유명 뷰티 유튜버들이 속해있는 다이아 뷰티와 공동 주최하게 되어서, 이름도 겟잇뷰티콘X다이아뷰티가 되었는데요. 행사 코너도 더 다양하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많은 관객들에게 겟잇뷰티콘에서 추천하는 다양한 브랜드와 행사 프로그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티켓 가격을 파격적으로 낮췄다고 하는데요. 1일 권의 가격은 기존 33,000원에서 3,300원으로 10분의 1 수준으로 낮아졌고, 사전 및 현장 등록 시에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 뷰티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합니다.

 

 

 

약 200여 개의 브랜드 부스에서는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동남아 항공권, 럭셔리 호텔 숙박권, 스파 이용권 등의 럭키드로우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 행사장에서는 겟잇뷰티 녹화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장윤주, 레드벨벳 조이, 모델 아이린을 직접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 회사원 A, 윤쨔미, 오늘의 하늘, 헤이즐, 로즈하, 김닥스, 곽토리, 다샤킹 등의 뷰티 유튜버들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사전 현장등록 시에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여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일정 : 5/3(금) ~ 5/5(일)
장소 : 코엑스
티켓 링크 : https://naver.me/5ac1r8d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