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Etc

열받은 두피관리 딱! 아미치 스트레스 싹!

by 라이터스하이 2011. 8. 22.

평소에 열이 많은 저는 특히나 머리쪽이 특히 심한데요, 매운 음식을 먹을 때는 두피에 땀이 맺힐 정도입니다. 

운 좋게도 레뷰에서 진행하던 아미치 스트레스 싹이라는 두피케어 상품 체험단에 당첨 되어서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었는데요, 레뷰와 다모아이엔씨 측에 감사드립니다. ^^


가연성 제품이라 그런지 뾱뾱이에 돌돌 말아져 왔더군요. 아미치 스트레스 싹은 두피관리를 해주고, 장시간 집중해 긴장되있거나, 요즘 같은 여름 철에 지쳐있는 두피에 활력을 주어 두피관리를 해 준다고 하죠.

그리고 가장 중요한 모근 손상 방지와 탈모관리와 탈모 예방을 해 준다고 하니 큰 기대를 안고 포장을 벗겼죠. ^^


생각보다는 크기가 작았는데요, 용량은 100ml 정도고 한 손으로 잡으면 감싸질 정도의 크기였습니다. 주의사항과 참고 사항을 읽어보니 응모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모발은 단백질로 되어있다고 하죠. 우리가 많이 들어 본 케라틴이라는 이름으로 말이죠.


이 단백질이 열에 약하다고 하네요. 짜증나 뚜껑이 열리거나 운동을 심하게 하면 두피 온도가 순식간에 38-40도를 웃돈다고 합니다.

이렇게 반복되면 살아있는 모발이 빠르게 휴지기로 진행되면서 탈모가 온다고 하는데요. 따지고보면 스트레스가 탈모의 원인이라는 말이 결국 맞는 것 같죠?


저는 앉아서 작업하는 일이 많기 때문에 특히나 몸에 열이 머리 쪽으로 쏠리는 느낌을 많이 받는데요. 여름철에는 특히 집중력을 방해할 때가 많아서 괴로울 때가 많습니다.

저를 비롯해 장시간 앉아서 작업하시는 사무직이나, 수험생, 운수업을 하시는 분들의 탈모 방지, 졸음 운전, 두피관리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한번 사용해보죠~


이럴 때 있으시죠? 주가가 폭락했거나, 몇 시간 쓴 글이 지워졌을 때 등 뒷목에 강한 쇼크가 왔을 때. 짜증은 나지만 탈모는 예방해야 하니,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두피관리 매니져 아미치 스트레스 싹일 것 같습니다.

천연성분의 스트레스 제거제 아미치 스트레스 싹 투입!


아미치 스트레스 싹을 사용 하실 때는 얼굴로 향하지 않도록 두피 위에서 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모발이 아닌 두피에 가까이 대고 뿌려주어야

제대로 두피케어의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특히나 쇼크, 스트레스가 극도를 달리고 있을 때, 후두부를 중심으로 군데 군데 뿌려 주시면 좋아요.


두피케어를 기대하며! 저는 정수리 쪽이 특히 열이 심해서 아미치 스트레스 싹을 가운데 중심으로 뿌렸는데요, 보시다시피 가운데 쪽이 숱이 다른 곳에 비해서 많이 비어보이죠?

저 부분이 특히나 열이 많나봅니다. 몇 번 뿌려주면 박하 냄새가 나면서 너무 시원하더군요. 가려운 등을 누가 긁어주는 듯이 개운하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짧게 다녀가는 시원함이 아니라 몇십분 정도는 시원함이 유지되어 주는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뭣이 이리 시원하게 해 주는지 궁금해서 살펴보니 정제수, 박하추출물, 황금추출물, 오이추출물, 황금추출물 등 20개

가까이 되는 천연 성분들로 만들었더군요. 거기다가 모공의 노폐물을 없애주는 수렴작용, 두피 내에 박테리아와 곰팡이도 제거한다고 하니 열만 내려주는 파스가 아니라 확실히 두피케어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그 동안 두피클리닉이나 두피케어를 하지 않고 신경 못썻던 것이 이 사진 한장으로 후회가 되더군요. 열이 많거나 두피 쪽으로 열이 많으신 분들은 저처럼 되기 싫으시면 미리 두피관리를 하셔야 할거에요. ^^;

아미치 스트레스 싹을 몇일 써보니 두피쪽에 열이 몰려서 집중력을 잃는 경우가 많았는데, 확실히 집중력이 향상되고 분위기 전환의 효과도 볼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