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2017 · Tokyo·Shizuoka

도쿄·시즈오카 여행 02 - 시즈오카에서 도쿄 디즈니랜드 가는 법

by 라이터스하이 2017. 2. 7.
 

 


[ 2017 도쿄 · 시즈오카 자유 여행 ]

시즈오카에서 도쿄 디즈니랜드로

writershigh.co.kr )

 

시즈오카에서 하루를 보내고 도쿄로 갑니다. 여자친구가 도쿄 디즈니랜드를 다시 가고 싶어하기도 했고, 한 번은 가봐야할 곳이기에 가봅니다. 장모님이 디즈니랜드 티켓도 사주셔서 부담없이 갈 수 있었답니다. 도쿄로 가기 위해서 시즈오카 역으로 신칸센을 타러 갑니다. 버스로 가는 방법도 있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신칸센을 타고 도쿄로 가는 걸 추천.

 

 

 

역시 기차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게 에키벤이죠. 시즈오카 역 2층에 올라가 왼쪽을 보시면 이렇게 에키벤을 파는 상점이 있습니다. 오렌지샵이라는 이름의 가게입니다.

 

 

 

특제 도시락부터 일반적인 도시락까지 매뉴가 꽤 많습니다. 코너 하나가 전부 에키벤이니 입맛대로 고르면 됩니다.

 

 

 

지금 사진을 다시 보니 이 도시락도 맛있겠네요. 질질~

 

 

 

다시 1층으로 내려 옵니다. 1층 왼쪽(?)에 보시면 신칸센 티켓이라는 영어로 된 간판의 개찰구가 있습니다. 

 

 

 

여기 기계에는 영어와 일본어밖에 없습니다. 그러니까 일본어가 좀 약하다 싶으신 분들은 오른쪽에 있는 인포메이션에 안내원에게 물어보시는 게 빠를 것 같은데요. 도쿄로 가고 싶으신 분들 인포메이션으로 가셔서 이렇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도쿄 마데"라고. 

그리고 혹시 시부야나 신주쿠 하라주쿠 등등까지 가시는 분들은 미리 갈 곳을 이야기 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자유석과 지정석이 있습니다. 열차마다 다르지만 흡연칸이 따로 있는 열차도 있으니 체크하시구요. 흡연석은 주로 15호차 또는 16호차 사이에 있고, 흡연칸이 없는 열차도 15호와 16호 사이에 흡연실이 있습니다.

 

 

 

예매완료하고 탑승 플랫폼으로 ㄱㄱ싱입니다. 2번은 나고야, 신오사카 방면이고, 1번이 도쿄 방면입니다. 2번쪽 타시면 큰일 나는 거 아시죠?

 

 

 

신칸센 안에서 기다리고 있는 후지와라 타츠야. 한국에서도 유명하죠?

 

 

 

개봉박두 에키벤! 여자친구는 오니기리가 들어간 걸로 주문했고, 저는 색감이 좋은 도시락을 샀습니다.

 

 

 

 

구성이 알차네요. 예전에 능력자들에서 에키벤 능력자가 나와서 일본 전국의 에키벤을 다 먹어봤다고 했는데, 일본 여행의 매력중 하나인 이 에키벤을 거의 다 먹어봤다니, 엄청 부럽더라구요. 우리나라도 좀 이런 게 있었으면.

 

 

 

연근, 멸치, 샐러드, 표고버섯 등등. 거의 20개 가까운 찬이 들어가 있습니다.

 

 

 

다음은 여자친구님의 도시락입니다.

 

 

 

오니기리 스타일의 벤또네요. 가라아게가 맛있었다는. 반가운 계란님도 있구요. 일본가시면 계란 실컷 드시고 오시길.

 

 

 

도쿄 도차크시마시타! 사실 처음에는 실망했습니다. 서울이랑 별 반 다를 게 없어 보였거든요. 시부야를 가서 도쿄의 매력에 빠져있다가 왔지만, 사실 처음에는 사람만 더럽게 많은 또 다른 서울이라는 생각이 컸죠.

 

 

 

정말 크고 사람도 많습니다.

 

 

 

지체할 시간 없이 바로 디즈니랜드로 가야겠기에, 플랫폼 사진은 이정도로 만족해야 했네요.

 

 

 

도쿄 역에서 디즈니랜드로 가시려면 지하로 가셔서 전철을 타야 합니다.

 

 

 

도쿄에서 디즈니랜드로 가시려면 Keiyo 라인을 타셔야 합니다. 색깔은 빨간색이니 헷갈리실 땐 빨간색을 찾으시면 됩니다. 

 

 

 

Keiyo 라인만 계속 따라가시면 됩니다.

 

 

 

티켓을 안 사신 분들은 이 라인에서 티켓을 사시면 되구요, 코인라커도 꽤 있으니 찾아보시면 됩니다. 코인라커 가격은 500엔 (한화 5천원 정도) 이고, 24시간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혹시 찾지 못하시는 분들은 "로카와 도꼬데스까?" 하시면 알려주실 것 같네요. 그리고 라커가 몇구역에 걸쳐 있고, 지하로 많이 내려가야 하니 락커 위치를 제대로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다행히 생각보다는 사람이 적네요 후후.

 

 

 

도쿄역에서 6정거장인 마이하마(Maihama) 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도쿄역이 시작이자 종착역이니 방향은 안 헷갈리실 거예요.

 

 

 

가는 길은 20분 정도 걸립니다. 가는 길에 왼쪽을 보시면 저기 중간의 스카이트리도 보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바다가 보이기 시작하면 거의 다 왔다는 뜻입니다.

 

 

 

두둥.

 

 

 

컬러풀.

 

 

 

엄청난 사람들입니다 여기도.

 

 

 

가이드를 따라가면 입구가 보이는 광장이 나옵니다. 드디어... 본격 디즈니랜드 입성기는 다음 후기에 계속됩니다!! 궁금한 게 있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즈오카에서 도쿄 디즈니랜드 가는 법'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