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Variety

립스틱 프린스2, 초밀착 메이크업으로 심쿵!

by 라이터스하이 2017. 3. 29.


온스타일의 립스틱 프린스2가 기대를 모으고 있죠. 이전 시즌에 이어 두 번째 시즌이 30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데요. 이 프로그램의 매력은 남자가 중심이 되어 메이크업을 보여주는 여심을 제대로 저격하는 버라이어티라는 점입니다. 첫 번째 시즌보다 더 강력해진 무기를 들고 돌아온 것이 변화 포인트라고 하는데요. 시청률이 조~금 기대되죠?




그 기대되는 이유 중에서 첫 번째는 프로심쿵러들의 귀환입니다. 지난 시즌보다 업그레이드된 메이크업 스킬, 그리고 얼굴을 맞대고 1:1 메이크업을 하는 컨셉은 전시즌이나 이번 시즌이나 같기 때문에, 여러 여자분들이 설렐 준비를 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요즘 쌍끌이라는 말을 많이 쓰는데요. 이 번 시즌에는 구 프린스와 뉴 프린스가 쌍끌이가 되어서 여심을 저격할 것이라는 게 두 번째 설렘 포인트 입니다. 김희철을 시작으로 토니안, 로운, 셔누, 피오 등의 새 프린스들뿌난 아니라 빅스의 엔, NCT127 쟈니까지 등장합니다. 누가 제일 많은 뱃지를 차지할지가 또 다른 관전 포인트일 듯.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이 프린스들의 메이크업 실력일텐데요. 마네킹이 아니라 진짜 얼굴 위에 메이크업을 하기 때문에 어색함이 폭발할 것 같은데.. 그런 깨알 재미들이 움짤로 돌아다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에는 히든 단계가 새롭게 생겼는데요. 게스트가 생각하는 히든 박스를 갖고 메이크업을 하는 것입니다. 

여자분들을 위한, 여자분들에 의한 프로그램이라고 봐도 될 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 벚꽃과 함께 심장소리도 흩날리는 3월 30일이 될 것 같네요.


립스틱 프린스2 첫 방송 : 3월 30일 목요일 밤 9시 40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