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2015 · Hokkaido

홋카이도여행 : 설국열차 & 러브레터 성지순례 - #2. Wifi LTE 에그 대여

by 라이터스하이 2015. 1. 19.

해외여행에서 로밍하지 않고 Wifi 에그로 데이터를 쓸 수 있는 Wifi 에그. 모르시는 분들이 꽤 계신 것 같아 포스팅 해봅니다. 저는 이제 이 놈 덕분에 출국 전에 로밍을 꺼두고 해외여행을 가서도 데이터를 씹고 뜯고 맛보고 전송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친구 덕분에 알게 된 Wifi 에그. 이 놈이 없었다면 일본 현지에서 카톡이나 라인을 하지도 못했을 거예요. 국내에서 로밍차단을 한 다음부터는 해외여해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없기에,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좋은 팁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올려봅니다. Wifi 에그의 방식이나 이론같은 부분은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자세히 나와있으니 생략하겠습니다. 




여행을 할 때 요즘따라 위메프를 자주 이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요즘 위메프의 위상이 그리 좋지는 않아 보입니다. 다만 공항에서 Wifi 대여했을 때 1박에 1만원 정도였는데, 친구가 보내준 위메프가 더 저렴해서 구매했네요. 오늘은 주문하는 리뷰를 올리게 되었는데요. 에그가 배송되면 세팅방법부터 자세하게 패키지까지 리뷰해 보겠습니다. 위메프 홍보는 아닙니다. 더 싼 가격에 대여할 수 있으시면 그쪽으로 하시면 됩니다. '이런게 있었나?' 하시는 분들에게 초점을 맞춘 리뷰입니다.




저는 [위메프 - 여행/레저 - 해외여행 - 입장권/패스] 로 들어갔습니다. 추천 상품에 올라오지 않을 경우에는 지식쇼핑이나 소셜 커머스 또는, 방대한 국내 쇼핑검색에다가 'Wifi 에그', '또는 LTE 에그', '그것도 아니면 공항에그' 라고 검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검색어는 여러분의 머릿속에 있는 것이니까요!




지난 번 오사카 여행에서는 1박에 만원 정도였는데, 여기는 8,800원이랍니다. 쌉니다. 저같은 서민에겐 딱입니다. 여행 일정이 2박 3일이기 때문에 3박 선택했습니다. 현지에서 구글매핑을 하고 카톡도 보내고 라인어플도 활용하고 검색도 하고. 3일간 이 정도 가격이면 나쁘지 않습니다. 일단 저는 사요~!




맨 위의 탭은 국가를 선택하는 부분입니다. 두 번째 탭은 날짜를 선택하는 부분이구요. 그리고 맨 아래에는 체류하는 날짜만큼 대여일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옵션은 하단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배송 방식은 최초 대여시에 집으로 택배 배송을 받고, 다 쓰고 난 다음에는 귀국 시에 반납하는 방식입니다.




안사요~! 보조배터리는 그냥 입맛에 따라 고르세요. 4박 5일 오사카 갔을 때 보조배터리도 갖고 갖는데, 그닥 쓸모 없었어요. 계륵같은 존재. 호텔에서 안자고 밖에서 텐트치고 주무실 분들은 구매하세요.




혹시나 해서 말씀드립니다. 이 Wifi 에그는 구매방식이 아니라 대여입니다.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알찬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